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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획재정부] 2021년 혁신제품(패스트트랙3) 지정 공고(3차)
등록일 2021-08-17 조회수 558
첨부파일 2021년도 패스트트랙3 3차 공고문_210817.hwp
(예시파일) 패스트트랙 3_기업명_인증구분.zip
공공의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 된 수준으로 제공하여 국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혁신성·공공성 인정 제품 발굴·지정제도인 “2021년도 혁신제품(패스트트랙3)지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년 8월 17일

기획재정부장관·조달청장

 
<상세내용>

기획재정부에서 공공조달분야에 적합한 NEP, NET 인증제품중 공공성이 높은 제품을 혁신제품으로 지정하여 공공기관 수의계약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패스트트랙III) 관련하여 상세내용을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신 후, 관심있는 NET/NEP 인증기업들의 많은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제도개요

○ (사업목적) 공공조달분야에 적합한 인증제품 등을 대상으로 공공성이 높은 제품을 평가하여 지정하는 제도

○ (신청대상) NET, NEP 인증제품(유효기간내 인증기술/제품에 한함,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 (신청기간) 2021.8.17(화) ~ 9.3(금)

※ 접수서류 사전심의후 9.10(금) 까지 기획재정부 제출이 진행되어야하는 관계로 공고문내 마감일(9.10(금))이 아닌 9.3(금)까지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신청방법) 산기협 신기술·신제품인증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청서류 제출(khpark@koita.or.kr)

※ 신청서류 사본을 스캔하여 압축파일 생성 후 이메일로 송신(제출 파일명: 패스트트랙3_기업명_인증구분(NET, NEP).zip)

 

■ (신청서류) 각 카테고리에 맞게 폴더 생성후(1. 필수 제출서류, 2. 해당시 제출서류, 3. 지식재산권 서류) 각 개별 파일명을 번호로 구분(1-가., 1-나., 1-다. .... 2-다.)하여 제출(첨부된 예시 파일.zip 참고)

 

1. 필수 제출 서류

가.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첨부파일 참고), 한글 원본 파일 함께 제출

나. 신청제품 설명서(별지 제2호 서식, 첨부파일 참고), 한글 원본 파일 함께 제출

다. 신청제품 규격목록(별지 제3호 서식, 첨부파일 참고), 한글 원본 파일 함께 제출

라. 신청기업 서약서(별지 제4호 서식, 첨부파일 참고)

마. 사업자 등록증 사본

바. 인증·지정증빙자료(NET, NEP 인증서 사본)

 

2. 해당시 제출 서류

가. 품질 인증서 사본, 인증 관련 종합평가보고서, 공인시험기관의 시험성적서 등

나. 인증서, 공인시험성적서가 없는 경우 품질관리 계획서 제출

다. 관련 법령에 따라 사전에 형식 등록, 안전 인증, 전자파적합등록 등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관련 등록 또는 인증서 사본

 

3. 지식재산권(특허, 실용신안) 자료

가. 특허, 출원, 실용신안 제출시 각 특허별 특허증, 특허등록원부, 등록특허공보 등을 같이 제시(특허(출원) 권리관계, 특허(출원)내용 등의 확인 목적)

 

 

■ 문의처 및 제출처

○ 제도 문의 : 한국조달연구원(전문기관, 혁신성 인정제품)

- 02-796-8234(내선 541)



○ 자료 제출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증심사팀

- 02-3460-9185~8, 9022~3

- khpark@koita.or.kr(박경환 대리)

※ 신청서류 접수 확인 문의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증심사팀으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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