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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NEP진행절차 유선문의간 의문사항
등록일 2019-03-05 조회수 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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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 티엘인더스트리 기획팀장 유기훈 입니다.
저희회사는 19년 1회차 NEP인증에 신청하여 서류 및 면접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 진행결과가 궁금하여 오늘(19년 3월 5일 오후 5시 37분경)02-3460-9188번으로 전화하여
통화를 실시하였습니다.(통화인원 이혜은? 이혜원?)
향후 일정에 대하여 질문하는 저에게 담당자는 4월 공문으로 확인하라는 답변만을 주어,
서류 및 면접심사 합격 또는 탈락여부에 따라 현장심사가 반영이 되는지,, 아니면 반영이 되지 않는지,,등이
궁금했던 저에게 2~3회 공문을 확인하라는 짜증을 내었고, 귀찮다는 목소리로 전화한 기업명이 뭐냐며
따지고 물었습니다. 이에 저는 기업명을 얘기해주고, 다시한번 진행결과에 대하여 질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시한번 공문을 확인하라는 짜증섞인 담당자의 얘기에 더 이상 질문을 할 수 없어 전화를 끊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행절차에 대하여 궁금하여 문의를 하는 것이 잘못인 건가요?
제가 얼굴도 본적없는 분에게 심사대상기업의 인원이라는 이유로,, 심사기관의 담당자에게 푸대접을 받는게
당연한 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과 이해가 되지 않아,, 문의하여 봅니다..

유기훈 010. 9453.4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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